부산종합사회복지관 고충처리 지침 안내
등록일 : 18-07-13 13: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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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종합사회복지관 고충처리 지침 안내
-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고충처리 지침을 구성하고 이에 따른 실천을 하고 있습니다.
1) 복지관 이용자 및 그 가족들의 불만 및 고충발생 시 그 내용을 기관 운영에 반영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들
의 불편을 최소화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을 극대화 한다.
2) 근무 시 직원들의 어려운 사항이나 건의 사항을 수렴하여 복지관 운영 발전에 반영하고,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이룰
수 있도록 한다.
3) 친절한 직원에 대한 복지관 이용자들의 칭찬을 유도하고, 이를 전 직원에게 전파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서비스 마인드
를 제공한다.